甘宇成、金宣兒期待幸福的鮮花 "要先kiss嗎"

要先Kiss嗎 新聞圖(46)2018。4。8.jpg

 

2018.4.8

 

'키스 먼저 할까요' 측, "감우성-김선아, 놀라운 집중력 발휘" 극찬

 

[서울경제]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김선아, 행복의 꽃길을 기대한다.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제작 SM C&C)가 강력한 스토리 폭탄을 펑펑 터뜨리고 있다. 도발적이고 유쾌한 어른들의 사랑으로 시작한 이 드라마는 이제 슬픈 인연으로 묶인 두 남녀의 가슴 시린 사랑을 담고 있다. 이들의 운명이 슬퍼서, 포기하기엔 이들의 사랑이 너무 깊어서 시청자는 눈을 뗄 수 없다.

지난 방송에서 안순진(김선아 분)은 손무한(감우성 분)을 향한 자신의 마음이 사랑인지 복수인지 혼란스러워했다. 손무한은 더 이상 안순진을 사랑하면 안 된다고 생각하면서도 그녀의 마음을 확인하고 싶어 혼란스러워했다. 그러나 서로를 향한 이들의 마음은 분명 사랑이다. 그렇기에 TV 앞 시청자들 모두가 두 사람의 행복한 꽃길을 기대하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4월 7일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은 손무한, 안순진 두 남녀의 행복했던 순간이 담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바로 손무한과 안순진의 데이트 모습이다.

공개된 사진 속 손무한과 안순진은 늦은 저녁 달달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손 잡고 걷거나, 팔짱을 끼고 나란히 앉아 호수를 바라보고, 서로의 어깨에 살짝 머리를 기대는 등 사진 속 손무한, 안순진의 모습이 한없이 다정하고 달달해 보는 사람까지 가슴이 두근거릴 정도다. 버스킹 무대를 사로잡은 안순진의 사랑스러움과 그녀를 바라보는 손무한의 애틋한 눈빛 역시 심쿵을 유발한다.

또 하나 절대 놓쳐선 안될 것이 이토록 따뜻하고 달콤한 장면을 완성한 감우성, 김선아의 완벽 연기 호흡이다. 사진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 감우성과 김선아는 촬영 현장에서 늘 극중 두 인물의 감정선에 대해 상의하고 의견을 나누며 연기 호흡을 맞춘다고. 더 완벽한 연기 호흡을 위해 상대방을 배려하고 몰입하는 두 배우 덕분에 많은 시청자들이 손무한, 안순진 커플에 응원을 쏟아내는 것이다.

이와 관련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은 “드라마가 중반을 넘어서면서 스토리도, 극중 인물들의 감정선도 깊어지고 있다. 감우성, 김선아 두 배우는 놀라울 만큼 완벽한 집중력과 표현력을 발휘, 극을 이끌고 있다. 두 배우의 설득력 있는 열연이 더해져 더 많은 응원을 모을 수 있는 것 같다. 손무한, 안순진에게 꽃길이 펼쳐지길 많이 응원하며 시청해주시기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강력한 스토리 폭탄과 함께 더 몰입도 있는 멜로를 예고한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29~30회는 4월 9일 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SBS月火電視劇《要先kiss嗎》(劇本裴宥美/導演孫正賢/製作SM C&C)引爆了強烈的故事炸彈。 這部電視劇以充滿挑戰性和愉快的成年人愛情開頭,講述了一對男女因悲傷而被捆綁的愛情故事。 因爲他們的命運太難,所以他們的愛情太深,所以觀衆無法移開視線。

 

在上一期節目中,安順珍(金宣兒 飾)對孫武瀚(飾甘宇成 飾)的心意是否是愛情還是報復,讓人感到迷惑不解。 雖然孫武翰認爲不能再愛安順珍,但她卻想確認她的心意,因此感到非常困惑。 但是彼此面向對方的心意分明是愛情。 因此,電視機前的觀衆們都期待着兩人幸福的鮮花。

 

4月7日《要先接吻嗎》的製作方公開了孫武漢和安順珍兩個男女幸福瞬間的幕後花絮照片,吸引了人們的視線。 這就是孫武漢和安純真約會場面。

 

公開的照片中,孫武漢和安純真正在享受甜蜜的約會。 抱着手走路,抱着胳膊坐着,抱着胳膊望着湖水,互相依偎在一起的照片等,照片中的孫武漢、安順真的樣子非常甜蜜,讓人心跳不已。 抓住仿若捉迷藏表演的安順真的可愛和看着她的孫武翰的悽美眼神也令人心動不已。

 

另外,絕對不能錯過這一點的是完成如此溫暖、甜蜜的場面的甘宇成、金宣兒完美演繹的演技。 在照片中也可以看出,甘宇城和金宣兒在拍攝現場經常對劇中兩人的感情戲進行商討,並互相交流意見。 爲了更完美的表演,照顧對方的演員,讓衆多觀衆爲之瘋狂的演員們,將會爲孫武翰和安順珍情侶加油助威。

 

與此相關,《要先接吻嗎》製作方表示:"隨着電視劇的播出,劇情情節和劇中人物之間的感情越來越深厚。 甘宇成、金宣兒兩位演員完美的集中力和表現力展現了精湛的演技,帶動了劇情的發展。 兩位演員的演技演得更有說服力,似乎能夠贏得更多的支持。 希望大家多多支持,讓孫武翰和安順珍盡情地觀看《花樣爺爺》。"

 

 

另外,預告強有力的故事情節的SBS月火新劇《要先接吻嗎》將於4月9日播出,屆時將於4月9日至30集播出。

 

 

 

 

 

 

 

轉自 → http://m.entertain.naver.com/read?oid=011&aid=0003264482

 

 

 

 

 

 

 

 

arrow
arrow

    逗逗家族*梅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