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宣兒"充滿陽光般的花朵微笑……感性十足的幕後故事……

要先Kiss嗎 新聞圖(42-2)2018。3。30.jpg

 

 

2018.4.1

 

31일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안순진 역으로 매회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김선아의 따뜻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극 중 순진과 무한(감우성 분)의 신혼여행 당시의 촬영 비하인드가 담겨있다. 김선아는 햇살 같이 화사한 미소로 촬영장에 밝은 에너지를 불어넣고 있다. 쉬는 시간 애정 가득한 눈으로 촬영장 곳곳을 포착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SNS에 틈틈이 사진을 올리고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홍보 요정’의 면모도 발휘하고 있는 김선아. 사진을 찍는 모습조차도 한 폭의 그림으로 완성시키는 김선아만의 분위기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촬영장의 ‘열정퀸’다운 김선아의 대본 열공 모습도 포착됐다. 아직 쌀쌀한 바닷바람을 맞으면서도 시선은 늘 대본으로 향해있는 김선아의 모습은 그녀의 연기 열정을 느끼게 한다. 드라마가 중반을 넘어서면서 한층 짙어진 멜로 감성과 감정의 기폭이 큰 순진에 더욱 몰입하기 위한 김선아의 열정이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시청자들이 순진의 눈물에 공감하고 담담한 눈빛에 뭉클해하는 이유는 이러한 김선아의 열정으로 섬세하게 세공하는 연기가 있기 때문이다.

한편, 순진이 과거 무한에게 외면당했던 기억을 떠올리고 충격에 빠지며 긴장감을 높이고 있는 ‘키스 먼저 할까요’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권영미 기자 kym8505@kookje.co.kr

 

 

 

金宣兒的深度感性原原本本傳達給人們的劇照曝光 吸引了人們的視線


 

31日,在SBS月火劇《要先kiss嗎》中,公開了飾演刺激觀衆情感的金宣兒一角,大秀性感魅力的幕後照片。

 

在公開的照片中,包含了純真和武漢(甘宇成飾)新婚旅行當時拍攝的幕後花絮。 金宣兒猶如陽光般燦爛的微笑,給拍攝現場注入了明朗的能量。 休息時間充滿愛意的眼神捕捉到了拍攝現場的各個角落,吸引了人們的視線。 在繁忙的日程中,即使在SNS上上傳照片,也能展現出與觀衆互動的"宣傳妖精"形象的金宣兒。

 

拍攝現場還捕捉到了拍攝現場的"熱情女王"金宣兒的劇本。 雖然在寒冷的海風中依然保持着沉默,但是金宣兒的樣子讓她感受到了她的演技熱情。 隨着電視劇的熱播,越來越多的人沉浸在感情深厚的感情和感情上,爲了更大的感情,金宣兒的熱情備受期待。 觀衆們對天真的眼淚抱有同感,眼神中充滿激情的理由是因爲金宣兒的敬業精神細膩細緻。

 

 

一方面,回想起過去被武漢忽視的記憶,陷入衝擊、緊張感的"要先kiss嗎",每週星期一、週二晚上10點播出。

 

 

 

 

 

 

 

 

轉自 → http://www.kookje.co.kr/mobile/view.asp?gbn=v&code=0500&key=20180401.99099013757#cb

 

 

 

 

 

 

 

 

 

 

 

arrow
arrow
    創作者介紹
    創作者 逗逗家族*梅 的頭像
    逗逗家族*梅

    逗逗家族 * 梅之家

    逗逗家族*梅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